[심야리뷰 ep.1] 심야에는 Sparkle 이지! 블랙베리 클래식 심야리뷰 > Review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Reviews

2084402349_1641303597.8621.png
 

2084402349_1641303597.8621.png
 

[심야리뷰 ep.1] 심야에는 Sparkle 이지! 블랙베리 클래식 심야리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Racer2123 작성일 22-02-26 01:19 조회 959회 댓글 0건

본문

1954187281_1645802139.0336.jpg


처음 진행해보는 심야리뷰, 오늘은 그 첫번째 기기인 블랙베리 클래식을 한번 심야에 리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첫 심야리뷰인 만큼 심야리뷰에 대해서 설명을 해보자면, 심야리뷰는 진짜로 심야시간에 직접 기기를 사용해보고 여가를 즐긴 소감이나, 심야시간대에 들을 만한 음악이나, 여러가지 심야시간에 즐길만한 것들을 소개해 드리고, 심야시간 감성에 가장 잘 맞는 전자기기를 찾는 컨텐츠 입니다. 앞으로 주 1회정도 심야리뷰가 작성될 예정입니다. 일반리뷰와는 또 다른 감성 & 느낌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블랙베리 클래식으로 먼저 잔잔하게 음악을 들으며 쉬는 걸 한번 해봤습니다. 원래 심야 시간대에 블랙베리 클래식으로는  신나는 음악보다는 가만히 깔려있는 BGM 처럼 잔잔한 클래식이나 다른 잔잔한 BGM 같은 것을 가장 먼저 듣는게 오히려 휴식에 도움이 되더라구요. 그 후에 신나는 음악이나, 음악의 장르를 한번 바꿔보면 더욱 좋더라구요. 저도 현재 영화 너의 이름은의 OST 인 Sparkle 을 듣고, 그 다음 곡으로 뜨거운 감자의 고백이란 곡을 들으며 심야리뷰를 작성하고 있네요.


스피커 소리 자체가 모노인 만큼, 잔잔한 음악을 볼륨 50% 정도로 틀어놓으면, 하루를 마무리하는 느낌이 듭니다.


애니메이션 주제가, 특히 지브리스튜디오의 음악을 들어도 좋은 시간대가 딱 심야시간입니다.


사실 심야시간에는 잔잔한 음악을 들으며 무엇을 하던간에 기분이 나른해지거나 편안한 기분이 드는게 저는 일반적이라고 생각해요.


블랙베리 클래식을 새벽에 따듯한 스탠드 등을 켜놓고 블랙베리 클래식을 볼때면, 잘 익은 열매가 생각이 납니다. 물론, 화이트색상의 열매는 없습니다만, 키보드 때문에 더 그런느낌이 나긴 합니다. 그런데 패스포트는 새벽에 보면 열매느낌은 아니고 약간 자판기를 보는 느낌이에요. 실버에디션이라 그런가..? 어쨋든, 기기마다 어두울때 보는 느낌이 다른건 분명한 것 같습니다.


잔잔한 음악의 분위기를 계속 가져가는 것 보다는 분위기 전환 겸, Wild Cherry의 Play That Funky Music 이라는 곡을 들으면, 신나는 기타 반주와 함게 드럼소리에 자기도 모르게 고개를 흔들고 있는 본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진짜 약간의 신나는 분위기도 필요하긴 하더라구요. 안그러면 계속 졸릴 수 있어요.


그리고 다시 잔잔한 음악으로 넘어와서, 본인에게 있었던 일들 같은 걸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저는 종종 리뷰 작성 후에 게시물에 달리는 댓글을 읽으며, 어떤 리뷰를 써야할지 고민을 하거나, 블베병 해소나 여러가지 리뷰에 관한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면서, 창문을 열고 바깥의 풍경을 카메라로 담아봅니다. 비록 저조도에서의 촬영은 힘든 블랙베리 클래식이지만, 저조도 나름대로의 감성이 있기 때문에, 또 이 감성을 버릴 수는 없죠.


그런다음 한 2-3시 즈음에 잠을 자면, 뭔가 남들보다 여유롭게 인생을 보내는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심야리뷰에 별점은 없습니다.


블랙베리로 새벽에 음악을 들으면, 살짝 여유로움이 생기는 느낌이 들고, 페이스북을 하면 나만의 시간에 빠져있는 시간마저 듭니다. 그만큼 새벽시간대 만큼의 감성은, 아무도 따라올 수 없는 마성의 기기라는 거죠. 예전에는 새벽에 하는 BBM이 진짜로 재미있었고, 음악을 들으며 좋아하는 사람이랑 BBM을 하면 그것만큼 여유롭고 행복한 일이 없었는데, 요즘엔 BBM이 불가능하니...


조금 감성있고, 가볍게 쓰느라 기기의 성능보다 감성, 오로지 느낌에 충실하게 적어봤습니다.


다음 심야리뷰는 어떤 기기가 될까요?


Editor: Racer2123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Material IT. All rights reserved.
Material IT의 모든 게시글은 저작권법을 통해 보호받고 있으며, 무단 전재 및 재배포(Repost)를 금합니다.

SQUARE / 대표자 : 김지수 / 사업자등록번호 : 228-04-63824 /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642번길 45, 1층 101-이14호 (구암동)